강릉연밥맛있는집,솔담연밥정식,

조리기능장의 집, 솔담돌솥정식, 솔담방풍비빔밥, 솔담명품막국수

 

 

 강릉향토음식점 솔담에서 연밥정식 먹고 왔어요~

처음갔는데 가서보니 조리기능사의 집이고 강릉향토음식전문점이라고 하네요~

 

 

 

다행스럽게도 조금 늦은점심때라 좋은 방으로 자릴잡고 앉았는데

가장 먼저 죽이랑 물김치가 나오네요~

 

 

 

 

이것은 연잎차

 

다음에는 차례대로 연잎밥과 반찬들이 줄줄이 나오는데 정갈하네요~

연잎 밥

연잎밥은 찰지고 조금 달기도 하면서 정말 맛있었어요~

 

 고사리나물과장아찌

 

 꽃게장과무절임

 

이것은버섯부침과호박갈아서부친것그리고 팥전병인가뭔가이름이생각안나네요 ㅋㅋ

 나물무침과무말랭이무침

 미역국은 왜무쇠솥에다 주는지 지금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된장찌게

 

 소고기불고기

 

마지막후식으로 나온 이것은 양갱처럼 생겼는데 연잎으로 만들었다고하는데

맛있었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부드러운 것이..

 

 

수정과도 너무 달지않고 맛있었어요~

 

 

 한국조리기능장 매달과사진

 

 

꽃으로 둘러쌓인 저집에는 누가 어떤사람이 살까요~

솔담옆에있는 집인데 집주위가 완전 꽃으로 둘러쌓여있는 예쁜집이 솔담에서

배부르게 먹고 나온 저희들의 마음을 더 풍요롭게 만드네요~

 

 

 

Posted by 토기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