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탈출,사진,맛집2012. 12. 12. 07:00

강릉 남항진에서 먹은 굴 돌솥밥이예요.

엄청 오랜만에 왔더니 굴밥가격이 껑충뛰었네요..

만원으로...

간장게장이 메뉴에 있어서인지 간장게장과 제가 좋아하는 양념게장도 나왔네요..

 

 

 

 간장게장이 별로 짜지도 않고 비리지도 않은게 맛있더라구요.

 

 

 

요것이 사진찍을땐 오징어회인줄 알고 찍었는데 글쎄 먹으려고 보니 김치였어요..

이것이 왜 오징어회로 보였을까요 ㅋㅋㅋ

 

 

엥~~ 이것은 젖갈 같은데 한 젖가락도 안 먹고 왔네요..

 

 

 

요것은 더덕무침~~

 

 

아~ 이 고추 맛있었어요 된장양념에 무쳤는데 맛있더라구요..

고추의 아삭함도 있고...

 

 

 

 

 

 

고등어 조림이네요 ...

함께 동행한 지인이 잘 드시더라구요..

 

 

 

 

드디어 굴돌솥밥이네요..

몸에 좋은 굴이 듬뿍 들어 있답니다.

 

이렇게 밥공기에 덜어내고 슝늉을 부어 먹으면 그맛이 ..

상상에 맡길께요 ㅎㅎ 

누룽지와 함께...ㄷㄷㄷ

 

 

 

 

 

 

 

강릉 오실 기회가 있다면 꼭 남항진 심순네에서 굴밥을 드셔보세요..

싱싱한 굴로 만든 밥이 끝내준답니다.

엄청 추워진다는데 옷 단단히 챙겨 입으시고 건강조심하세요~~

Posted by 토기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