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탈출,사진,맛집2012. 12. 5. 14:00

 용평피크아일랜드에서 물놀이했어요...

실내사진은 한장도 없지만 그래도  즐겁게 잘 놀고 왔네요...

 

 

 

주차장에 차들이 없는걸로 봐서 한산할 것 같더니 정말 사람들이 없어서 우리들 세상이었답니다..

 

 

 

 

 

골프장과 멀리 스키장을 뒤로한 채 열심히 종종걸음으로 입구를 향해 고고...

 

 

 

 

 

 수영복은 준비하지 않은 관계로 임대했어요...

 수영모자도 꼭 써야 한다길래  3,000원에 구입..

물놀이한시간정도하고 한시간정도는 찜질방에서 ..헌데 갑자기 눈이 쏟아져 급하게 씻구 나왔어요...

집으로 오는 고속도로가 미끄러울까봐 걱정이 되어서 .......

 

 

밖으로 나오니 더 많은 눈이 쏟아지고 있네요...

조금전에 들어갈때와는 완전히 분위기가 다르네요

 

정말 아름다운 풍경에 감탄사가 절로 나왔어요...

 

 

 

 

 

 

즐거운시간 잘 보내고 집으로 하산하는 길이 아름다운 눈으로 앞이 잘 안보이지만

모두들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으리라 생각됩니다..

용평에만 눈이 내렸고 강릉에 오니 맑은 날씨에 화창하더군요...

Posted by 토기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