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오토캠핑장 추천 (죽도 카라반 오토 캠핑장)

 

 죽도 오토 캠핑장 다녀왔어요..

바로 바다옆에 카라반이 있어 더욱 좋았어요~~!

 

 

아직 해수욕장 개장을 하지 않아 이른감은 있지만 모처럼

엄청 더워 바닷가를 찾은 우리가족 신났네요..

 

 

 

 

 

 

 

 

무엇인가 삐친것 같은데 ...

왜 이러고 있냐~~!

 

 

일단 고기 구워서 먹고 물에 들어가야할 것 같아요...

 

 

에고~ 우리 보다 더 성급하신 분들이 있네요...

 

 

이미 바닷물에 들어갔다가 이제는 쉬는 중...ㅋㅋ

 

 

 이곳 죽도에는 서퍼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물론 서퍼 빌려주는 곳도 있구요..

강원도에 서퍼하기 좋은 곳으로 이곳이 세번째라던가 하더라구요..

 

 

 

 

놀러온  줌마들 무슨 이야길 이렇게 열심히 하는지 궁금하네요..!

ㅋㅋㅋㅋ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 좋고 또 하나의 장점은 마트가 가까이 있어 좋았다는 것...

올여름 휴가는 죽도오토 캠핑장으로 오세요 적극 추천합니다.

주인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여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죽도 오토캠핑장 사이트로 가시면 더 자세히 보실 수 있어요..

http://www.jukdobeach.kr/

Posted by 토기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