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맛집 (황토전복물회전문) 

회덮밥이 먹고 싶어 사천갔는데 회덮밥 보다는 물회 전문집이 더 많더라구요..

물회 전문이지만 회덮밥도 있겠지 싶어 들어갔어요..

 

 

 

메뉴보니 회덮밥이 있긴 하네요..

오징어물회는 싯가라는데 물론 회덮밥도 싯가로 12,000원 하더라구요..

우리 일행은 오징어회덮밥과 가자미회덮밥으로 주문...

 

 

 회덮밥이라 반찬은 그냥 기본이네요..

 

 

 아~~드뎌 나온 오징어회덮밥..

 어라~~! 오징어 위에 내가 좋아하는 전복이..ㅎㅎㅎ

기분 업 ~~~루룰

 

 

 

아래↓ 요것은 가자미 회덮밥 ..~~

 이가 튼튼하지 못한 관계로 오징어 주문 했는데 가자미에 뼈가 별로 없네요..

가자미가 잘 씹혀서 먹는 내내 가자미 주문할껄하고 후회했지요..

 

 

 

밥 한 공기 몽땅 넣어 비벼비벼주고 맛나게 먹으면 올여름

건강 걱정 없겠쥬~~!

 

 

ㅋㅋㅋ 부럽죠~~

전 강원도 그것도 강릉을 사랑하는 사람으로 이곳에 사는 것이 너무나 행복하답니다..

무조건 올여름에는 강원도로 휴가 오셔서 맛난 회도 드시고 아름다운

바다에서 퐁당 해수욕도 즐기시고  

무더위 확~~ 날려 버리세요..

 

Posted by 토기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