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탈출,사진,맛집2013. 6. 27. 19:53

 

복 날 챙겨먹어야 할 음식 전복삼계탕 잘하는 곳

 

 올해엔 7월13일이 초복이네요...

 아직 조금 이른 편은 있지만 전 오늘 초복에 꼭 먹고 뜨거운 여름 건강하게 보내자는 의미로

전복 삼계탕과 전복 해물 뚝배기를 추천하려고 해요...

 

~전복해물 뚝배기~

 

 

  초복에는 못올 것 같아 좀 빠른 복날 음식으로 전복삼계탕과

전복해물뚝배기를 주문해 먹고 왔어요...

다음에는 망치매운탕도 먹어봐야 할 것 같아요..

한가지가 맛있으면 모든 음식이 맛있겠죠~~!

 

 

 

음식재료로 들어갈 조개와 전복이 있는 수족관이 문앞에 있네요...

 

 

 주문하자  반찬들이 셋팅되어지네요...

이곳 모든 음식에는 조미료를 첨가하지 않았다는 것이 참 좋아요~~^^

 

 

 

 전복이 살아 꿈틀거리는 전복해물뚝배기...

 

 

 전복삼계탕이예요...

역시 전복이 닭 위에 떡허니 올라가 있네요..

그럼 삼은 어디에~~^^

삼 , 너 어디있니~~!!

 

 

 ㅋㅋ 삼 이제 찾았어요...

닭 뱃속에 찹쌀과 함께 얌전하게 숨어있네요~~

 

 

이쯤에서 전복효능 알아볼까요~~!

전복을 장복하면 몸이 가벼워지며 눈이 맑아지고 또 특히 정력에도 좋다고합니다.

수술 후 기력회복에도 좋으며

여성들의 피부미용과 자양강장, 산후조리, 허약체질 등에 아주 좋은데요,

 칼륨과 칼슘,인 등의 무기질과 비타민B1, B2 ,니아신등의 풍부한 성분들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근육과 신경에 축적된 피로물질을 배설시키므로 신진대사를 촉진해 준다고하네요..

 

 

 

 

 

복날에는 전복 삼계탕 어떠세요..

전복삼계탕 맛있게 하는 곳으로 추천하는 전복해물뚝배기는  정동진에 있구요..

정동진 썬크루즈가는 길목에 자리잡고 있어 이곳에 가면 모래사장이 가장 아름다운

정동진 바다도 보고 정동진의 상징 썬크루즈와 모래시계도 갈 수 있다는....

 

 여러 곳을 한번에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좋아요..

무더운 여름 전복삼계탕과 전복해물뚝배기로 몸보신 하시고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보내세요~~^^

 

 

Posted by 토기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