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탈출,사진,맛집2013. 1. 10. 08:00
홍보배너링크

 

정동진 모래시계~~^^

모래시계공원에 오랫만에 들렀더니 박물관이 생겼네요..

기차를 가져다가 박물관을 하는데 아직 관람은 안되고 준비상태라 들어가보진 못했어요..

 

 

 

2000년 밀레니엄 모래시계로 새 천년의 개척정신을 후세에게

전해주려는 뜻으로 세워졌다고 하네요..

 

 

 

모래시계는 매년 가는해 오는해 맞이하면서 축제와 함께 돌려진다고 하네요..

 

 

주말을 맞아 공원에는 추위도 아랑곳하지 않고 관광객들이 제법 많았어요~~^^

 

 

 

저↑ 기차는 움직이는 기차가 아닌 위에서 본 박물관기차 꼬리랍니다...

 

 

멀리보이는 산위에 있는 배는 정동진에서 유명한 썬쿠르즈...

 

 

 

 

모래시계공원을 통과하는 다리밑에 물은 이미 꽁꽁얼어서

그날의 추위를 직감할 수 있는듯한......

 

Posted by 토기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