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탈출,사진,맛집2012. 10. 28. 07:00

 강릉커피축제는 이제 전국민이 알만치 이름이 알려져 있어

전국 여러곳에서 뿐 만아니라

 국인들에게도 알려져 있는 축제가 되었는데요

커피축제가 여러곳에서 열리므로 골라서 가볼 수 있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습니다.

 

 

 

 

 

 

커피내리는 체험인데요..

제가 한것은 아니고 다른 분이 하시는 것을 살짝 엿들었는데..

커피내릴때 물 온도가 중요하며 한번에 물을 붓는 것이 아니라

조금만 부어서 커피를 불려주는 것이 관건이라구요..

불린 다음 천천히 조금씩 물을 부어주어야 한다네요..

에구~~ 전 커피를 그리 즐기는 성격이 아니라

 가끔 나와서 사먹는 것이 좋겠다 싶어 듣다가 와버렸답니다..ㅎㅎㅎ

 

 

 

 

 

 강릉 커피축제 끝나기 전에 어서 오우야~~~!!

어서 오세요~~~!!

 

오늘의 추천커피라고 해서  

신사임당커피맛은 어떨까 하고 사먹어봤는데 ...

맛은 상상에 맡길까요~~??

 

 

 

 

Posted by 토기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