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탈출,사진,맛집2013. 1. 20. 08:00

강릉에서는 낙지음식이 드물어 먹고 싶어도 갈수가 없었는데 입암동에

낙지볶음집이 새로 생겼다하여 가봤네요..

메누판에 낙지음식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는데 저흰 일단 너무나

 먹고 싶었던

연포탕과 낙지볶음덮밥을 주문하였어요~~^^

 

 

 

 

밑반찬이 나왔는데 고추가 제일 먹음직스럽다는...ㅋㅋㅋ

된장바른 오이 고춘데 강릉음식점엔 이 고추반찬이 자주

나오더라구요 음식점마다..

 

 

 

 

먼저 연포탕이 나왔네요 ..

매운 음식을 못먹는 사위와 시어머님, 친정어머님을

위해서 준비한 연포탕..

 

 

사위가 열심히 할머님들을 위하여 낙지를 자르고 있긴한데 잘 먹으려나....

어머님들은 잘드시겠지만 사윈 왠지 잘 안먹을 것같기도 하네요..

워낙 생선은 안좋아라해서...

 

 

 

 

와~~ 맛나게 생긴 낙지덮밥이 나왔어요..

흰밥에 살짝 얹어 비벼 먹으면 맛나게 생겼네요..

 

 

 

딸램과 우리부부는 매운낙지덮밥 워낙 우린 먹성이 좋아 특을

주문했는데 특3인분이 푸짐하진 않더군요..

ㅎㅎ너무 먹고싶었던 음식이라 적게 보인것인지 ㅋㅋㅋㅋ...

 

 

 

 남은 음식은 재활용하지 않는 것은 기본이겟지만 왠지

믿음이 가는 것은 무엇 때문일까요~~~!

 

 

이곳은 예전에 라이브카페였는데 ..

낙지집이 되었네요..

 

 

 낙지집앞에는 이런산도 있고 경치도 좋고 공기도 좋은곳이라

자주 이용하게 될것같은 예감..

물론 맛도있었구요  연포탕보다는 낙지볶음이 더 맛있었다는...

 

 

Posted by 토기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