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탈출,사진,맛집2013. 11. 25. 20:08

잊지못할 조개찜맛집 경포대 경포동해횟집

 

 

 

강릉은 가까운 거리에 바다와산이 있어 항상 즐거운 곳으로 추천하고 싶은 곳~~**

산이있어 좋고 바다가 좋은 곳으로 오늘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강릉가면 꼭 들러야하는 곳 경포바다가 있죠..

 

 

경포가면 회를 먹어야겠지만 오늘은 조개찜을 선택했네요..

조개가 푸짐하죠~~**

 

 

보이시나요~~^^

바로 앞에 경포바다가 있어 더 환상적이라는~~**

 

 

 

 슬슬 익어가는 조개를 기다리며 회도 먹을 수 있어 더욱 행복하네요..

요것은 조개가 주인공이라 회는 그냥 맛베기로  조금이네요..

 

 

맛있게 익은 키조개를 장식했어요..

예쁜가요~~**

 

 

 

 

슬슬 입을 벌리는 조개들~~^^

이제 먹어주는 일만 남았네요  ㅋㅋㅋ~~*** 

 

 

맛있겠죠~~

쫀득쫀득 쫄깃쫄깃한 조개맛이 지금도 입안에 맴돌고 있네요..

조개구이는 정신이 없는데 조개찜은 냄비에 올려서 기다리면서 회도 먹을 수

있어 더 좋더라구요..

 

 

 

경포바다가 옆에 있어

 바다를 보면서 잠을자고 바다를 보면서 밥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지 ~~^^

느낌 아니까~~~**

 

 

Posted by 토기장이